가난한 사람이 모두 인색하지는 않다

















가난한

인색하지는 않습니다.

풍부한

모두가 행복하지는 않습니다.

그건

그것은 사람의 존재에 달려 있습니다.




나중에

인생은 점점 더 풍부 해지고 있습니다.

인내심을 가지고

인생은 어려워 보인다.

인생은 어쨌든이다.

그들은 서로 의사 소통하고 있습니다.




그렇지 않은

길에서

그것은 돌과 다를 바 없습니다.




제가 실수를

어리석은

나는 삶을 보았다.




나중에

관대하고 활기찬

나는 삶을 보았다.




슬림함은 약점이 아닙니다.

하마는 낭비가 아니다.




인색 한 사람

너 자신에게는 낭비 야.

좋은 사람

그것은 너 자신을 위해 싸다.




이 남자에 따르면

우리가 사는 세상은 다릅니다.




Huhans는 항상 성취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인색 한 사람은 그가 먹을 때에도 항상 배고프다.




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단점과 장점의 사이

낚시입문 초보낚시터 하기 좋은곳~